Quantcast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은 12개의 언어로 82nd & Fifth앱을 출시합니다. 이는 2013년 상을 수상한 온라인 시리즈로 100점의 작품을 100명의 큐레이터가 받은 영감을 토대로 보여 줍니다.

82ndFifth App Teaser

출시일: 2014년 8월 8일
웹주소: http://82nd-and-fifth.metmuseum.org

English | العربية | 中文 (繁體) | 中文 (简体) françaisdeutschitaliano日本語| 한국어| portuguêsрусский español

(뉴욕, 8월8일)—메트로폴리탄 박물관 (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은 오늘 새로운 82nd & Fifth의 iPad앱을 박물관 전체에서 100명의 큐레이터들이 소장품 중 100작품들을 그들의 세계관에 대하여 한 작품에 한 명의 큐레이터가 2분씩 이야기합니다. 열 한명의 박물관 사진작가들이 큐레이터들의 녹음된 해설을 시각적으로 해석하고 있습니

다. 이 앱은 영어, 아랍어, 중국어 (간체자), 중국어 (번체자),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칼어, 러시아어, 그리고 스페인어로 제공합니다.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관장 겸 CEO인 토마스 P. 캠벨 (Thomas P. Campbell)은 말하기를: "82nd & Fifth는 다양한 관객들에게 박물관의 소장품들을 연결시키는데 관심이 있는 나에게 직접 말을 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일정한 정보들로 가득 찬 이들의 2분은 권위 있는 해설들과 강력하고 설득력 있는 컨텐츠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아트를

처음 대하는 관객들과 이미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을 알고 사랑하는 관객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객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기를 바랍니다."

82nd & Fifth 앱은 Bloomberg Philanthropies가 협찬하였습니다.

2013년 상을 수상한 온라인 시리즈인 82nd & Fifth 를 토대로 한 이 앱은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100개의 에피소드가 있는 이 앱은 창조적으로 배열 된 아래와 같은 주제의 범주들로 배열되었습니다. "영웅과 악당," "믿음과 헌신," "부자와 유명인의 라이프스타일," "홈데코," "디너클럽," "야생의 삶," "파티의 예술," “러브스토리,” "앙상블 캐스트," "예술 안의 정치.”

iPad 앱은 12개의 언어로 각각 같은 방식으로 자막이 있는 영어 오디오와 함께 제공합니다. 82nd & Fifth은 태블릿을 통해 풍성한 미디어 컨텐츠에 액세스하기를 선호하는 관객과 국제적인 관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방문객들은 다운로드하고, 좋아하고, 에피소드를 공유하면서 자신만의 컬렉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박물관의 82nd & Fifth웹사이트iTunes App Store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82nd & Fifth앱은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디지털 미디어부에서 CHIPS와 협력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한국어에서도 가능합니다.

한국어의 추가의 리소스는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을 방문하는 경험을 풍요롭게 하고 예술과 문화를 통해 박물관의 소장품을 쉽게 배울 수 있게 만듭니다. 평면도와 도보 여행은 가입과 함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에서 개인사용자를 위한 오디오 가이드는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성인 $7, 회원, 그리고 보호자를 동반한 12살 미 만의 어린이 $6). 가이드 북 구매하기에서, 박물관의 큐레이터들의 해설이 담긴 소장품의 하이라이트 북은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서점과 웹사이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의 특별한 페이지는 시간과 장소에 대한 방문자 정보를 전달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대화형의 웹 기능 하나의 MET. 다양한 세계.는 500개 이상의 개별적인 예술작품의 디테일을 제공하고, 이를 일반적인 주제와 개념을 연결하며, 방문객을 초대하여 이미지들을 자신만의 한 쌍으로 만들어 응답하게 합니다.

# # #

2014년 8월 8일

Press resources